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신논현) 상무초밥 강남역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런치, 예약, 주차)

by 와와19 2023. 5. 21.
반응형

상무초밥 강남역점 입구

상무초밥 강남역점 주소

도로명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1 es타워 1층

지번 : 논현동 201-12

영업시간

매일 11:00 - 21:20 (20:5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507 - 1326 - 5955

주차 가능 (건물 뒤편 더 디자이너스 호텔 기계식 주차장 이용, 상무초밥 이용 시 2시간 5,000원)

네이버 예약 가능 (네이버 예약 손님 상무 식혜 제공, 당일 예약 불가, 룸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 2층 홀 36인까지 단독 예약 가능)

상무초밥 강남역점 입간판

가성비 좋은 초밥 음식점으로 알려진 상무초밥 강남역점에 방문했다. 점심특선(런치)은 오전 11시 ~ 오후 2시 까지였고 혼술 특선으로 오후 4시 ~ 오후 10시까지 튀김, 1인 사시미, 돈까스 안주도 주문이 가능하다. 

입구 메뉴판
주문용 패드와 기본 제공품들

주문은 각 테이블에 놓여 있는 패드로 하는 방식이고 락교, 초생강, 단무지, 간장, 간장종지, 냅킨과 물티슈가 구비되어 있다. 

점심특선 메뉴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
메뉴5
메뉴6
메뉴7
메뉴8
메뉴9
메뉴10
메뉴11

정말 다양한 메뉴와 구성이 있었고 제로 콜라도 있었다. 필자는 상무초밥의 가성비 끝판왕 메뉴인 점심특선 B를 주문했다.

기본찬

상무초밥은 맵지 않으면서 새콤한 백김치가 아주 맛이었다. 그리고 양파절임에 토마토가 함께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김치와 장국, 양파절임 등은 패드에서 직원호출을 누르면 무료로 리필할 수 있다.

메밀국수와 장국

가장 먼저 나온 메밀국수와 장국. 식전 애피타이저로 잘 어울리는 메뉴였다.

점심특선 B

드디어 대망의 점심특선 B가 나왔다. 초밥 10피스와 계란찜, 튀김 2개가 나왔고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러운 구성이었다.

계란찜

은행과 칵테일 새우가 얹어진 계란찜. 따끈 담백하고 부드러웠다.

광어초밥

담백하고 고소한 광어초밥.

도미초밥

살이 탱탱하고 감칠맛이 나는 도미초밥.

연어초밥

고소하면서 느끼한 연어 위에 양파와 소스를 얹어 느끼함을 잡은 연어 초밥.

참치초밥

약간 무른 느낌의 참치초밥.

참치초밥???

약간 질긴 느낌의 초밥. 참치인지 뭔지 잘 모르겠다.

새우초밥

그냥 평범한 새우초밥.

간장새우 초밥

살이 튼실하고 간장이 잘 배어서 눅진하면서 짭짤한 맛이 좋았던 간장새우 초밥.

계란초밥

폭신하지만 달아서 필자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계란초밥. 

후토마끼

보통 김밥크기의 후토마끼. 재료가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가지튀김

'가지는 튀겨야 맛있는 음식이다'라는 명언이 생각나는 가지튀김.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맛있었다.

새우튀김

크기는 분식집 새우튀김보다 조금 작았지만 맛있었던 새우튀김. 상무초밥의 튀김들은 기름 쩐내가 나지 않아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다.

매실차1

후식으로 나온 매실차. 

매실차2

매실차 안에는 파인애플 한 조각이 나무 꼬챙이에 꽂혀 있었다. 매실차의 단 맛을 살짝 중화시키는 새콤한 파인애플. 하지만 매실차에 절여 서서 그런지 달았다. 

주차권

상무초밥 주차장에 주차하셨다면 꼭 카운터에서 주차도장을 찍으셔야 한다. 2시간에 5천 원이라는 괜찮은 가격.

 

가성비 좋은 초밥으로 유명한 상무초밥답게 12,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했다. 요즘 마트 초밥들도 가격이 올라서 그런지 비싸다는 느낌도 전혀 안 들었고 구성도 다양하고 알찼다. 

 

강남에 가면 가끔 들르는 가게인데, 상무초밥은 전부 직영으로 운영해서 그런지 갈 때마다 항상 만족하고 나왔던 것 같다. 

 

신논현, 강남에서 적당한 수준의 초밥을 찾으시는 분,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은 상무초밥 강남역점에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