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노량진) 롯데리아 노량진점 후기 리뷰 (영업시간, 마라로드 새우 버거)

by 와와19 2023. 6. 1.
반응형

롯데리아 노량진점 입구

롯데리아 노량진점 주소

도로명 :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71 아이비빌딩 1층

지번 : 노량진동 45-3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04:00 - 05:00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 02 - 821 - 0308

마라로드 포스터1
마라로드 포스터2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를 모델로 출시한 롯데리아의 마라로드 버거를 먹으러 롯데리아 노량진점에 방문했다. 

키오스크

포스터도 붙어있었고 키오스크에 메뉴도 떠있었다. 필자는 원지님이 모델인 마라로드 새우버거를 선택했고, 제로 콜라와 양념감자 치즈맛으로 구성을 마무리지었다.

롯데리아 노량진점 내부

롯데리아 노량진점은 내부가 넓고 쾌적해서 방문하여 먹고 가기 좋았다.

천장에 있는 시계

재미있게도 매장 천장에 큼지막한 디지털시계가 있었는데 노량진 특성상 학생들이 많이 오시니, 강의 시간을 체크하면서 먹으라는 배려같아서 좋아 보였다.

음료 리필

음료는 한 번 리필이 가능하다.

마라로드 새우버거 세트

얼마 지나지 않아 메뉴가 나왔다.

원지 캐릭터

원지가 모델인 새우버거답게 포장지에 큼지막하게 새우라고 쓰여있었고 원지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다. 캐릭터가 입고 있는 티셔츠의 1G가 귀여웠다.

빠니  캐릭터

버거를 개봉하려고 한 겹 젖혀보니 묘하게 닮은 빠니 캐릭터가 나왔고 각각 새우버거는 원지, 비프버거는 빠니, 치킨버거는 곽튜브 캐릭터가 나오는 방식인 듯했다. 

마라로드 새우버거
마라로드 새우버거 내용
마라로드 새우버거 단면

마라로드 새우버거는 새우 패티에 양상추, 마라소스와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있었다. 맵찔이 기준으로도 별로 맵지 않았고 적당히 마라의 화한 맛이 느껴졌고 소스의 맛이 새우패티랑은 좀 따로 노는듯한 느낌이어서 아쉬웠다.

 

평소 롯데리아의 신메뉴를 꼭 먹어보시던 분, 마라 관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 메뉴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