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음식

상암) 노브랜드버거 메가박스 상암점 - 볼로네제 미트버거 후기 리뷰

by 와와19 2023. 6. 3.
반응형

노브랜드버거 메가박스 상암점 입구

도로명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40 메가박스 1층
지번 : 성산동 420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21:3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70 - 4102 - 0070

볼로네제 미트버거

범죄도시 3을 관람하러 메가박스 상암점에 갔는데 식사시간이 애매해서 노브랜드버거 메가박스 상암점으로 들어갔다. 신메뉴인 볼로네제 미트버거가 눈에 들어왔고 7,700원 세트를 선택했다. 단품 가격은 6,300원.

볼로네제 미트버거 포장

필자의 번호가 번호판에 떴고 기대되는 버거를 수령하러 갔는데 이게 웬걸. 원래 노브랜드의 햄버거가 이렇게 작았나 싶을 정도로 버거의 크기가 작은 느낌이었다. 

포장을 벗긴 모습
내용물

볼로네제 미트버거는 소고기패티와 볼로네제 소스, 아메리칸 치즈와 할라피뇨, 케첩, 양파로 된 구성되어 있었다.

볼로네제 미트버거 단면

맛은 볼로네제 소스의 풍미를 잘 살렸고 치즈와 할라피뇨가 뒷받침되어 매콤하면서도 강렬한 맛이었다.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고 볼로네제류의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은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보인다. 

 

생각보다 버거의 크기가 작아서 당황했고 7,700원이라는 가격이 패스트푸드 기준으로 적은 가격이 아닌데 가성비가 좋은 느낌은 아니었다. 그래도 신제품이니 경험해 보실 분이나 강한 맛의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 드셔보시길... 

 

상암) 노브랜드버거 메가박스 상암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상암) 노브랜드버거 메가박스 상암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