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합정) 셉트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주차 팁)

by 와와19 2023. 6. 22.
반응형

셉트 입구

셉트 주소

도로명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1길 41 ㅂ층

지번 : 서교동 386-3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70 - 8868 - 7799

셉트 입간판

합정 메세나폴리스에서 식사를 한 후 티타임을 위해 바로 근처에 있는 '셉트'에 방문했다.

메뉴

셉트에서는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를 주문할 때 두 가지의 원두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는데 함께 간 일행은 산뜻한 레드 원두를 선택했고 필자는 카페라떼를 선택했다.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못했지만 맛있어 보이는 각종 케이크류의 디저트도 구비되어 있었다. 

내부1
내부2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식물들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고 화상실은 내부에 있었는데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음료는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주셨는데 아메리카노는 설명대로 산뜻한 산미가 느껴져서 해갈에 좋은 느낌이었다. 카페라떼는 우유의 맛이 굉장히 진했는데 필자 기준으로는 우유의 고소한 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생각보다 느끼한 맛이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카페라떼보다는 다른 라떼 종류를 주문할 것 같다.

 

카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깔끔해서 합정역 근처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주차 팁은 셉트에서 주차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바로 옆에 있는 메세나폴리스를 이용하시면 주차 면도 넉넉하고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혹시 1시간을 초과한다면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 원 이상 물건을 구매하시면 1시간 무료 주차 시간이 추가되니 참고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