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여의도) 카페마마스 여의도 IFC몰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IFC몰 주차)

by 와와19 2023. 6. 28.
반응형

카페마마스 여의도 IFC몰점 입구

카페마마스 여의도 IFC몰점 주소

도로명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l1층

지번 : 여의도동 23

영업시간

월 ~ 금 10:00 - 21:30 (21:00 라스트 오더)

토 ~ 일 09:00 - 21:00 (21:0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507 - 1364 - 5156

주차 : IFC몰 주차. 2만 원 이상 이용 시, 1시간 무료 이후까지 2만 원 단위로 최대 4시간까지. 

카페마마스 IFC몰 주차할인

IFC몰 주차 요금

기본요금(최초 30분) 3,000

30분 이내 회차 시 무료이고 30분을 초과하면 30분 사용 요금 포함 정산

이후 추가 10분 당 1,000원

일일 최대 요금 45,000원

영풍문고 이용 시 3만 원 이상 2시간 무료

CGV 이용 시 3시간 1,500원 (주말은 3시간 무료)

 

여의도에 놀러 갔다가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카페마마스 여의도 IFC몰점에 방문했다. 

드디어 발견한 카페마마스

L5에 주차를 하고 카페마마스를 찾아가는데 IFC몰이 넓어서 찾는데 시간이 걸렸다. 

카페마마스 계산대

계산에 앞에 있는 냉장고에 음료와 샐러드들이 보였다. 

카페마마스 메뉴
음료 메뉴
원산지표시판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항상 방문할 때마다 품절이어서 먹지 못했던 감자 수프를 선택했다.

귀여운 모양의 진동벨

귀여운 모양의 진동벨을 받고 벨리 울리기를 기다렸다. 귀여운 모양의 진동벨과 앙증맞은 카페마마스 캐릭터.

셀프 식기 바

매장 벽 한편에 있는 셀프 식기바에서 식기와 휴지, 물을 가져올 수 있다. 후추와 소금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길.

리코타 치즈 샐러드

곧 진동벨리 울리고 준비된 메뉴를 들고 왔다. 신선한 채소 위에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빵이 들어있었는데 함께 나온 발사믹 드레싱을 뿌려 먹으니 시큼한 맛과 리코타 치즈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울렸다. 빵에 리코타 치즈를 바르고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샌드위치를 먹는 느낌도 낼 수 있었다. 

감자 수프

두 번째 메뉴인 감자 수프. 단단한 빵 네 조각과 치즈, 베이컨 조각들이 뿌려져 있었고 진~한 감자의 향이 식욕을 돋워준다. 한 숟가락 떠먹어 보니 담백하면서 고소한 감자의 풍미가 느껴졌다. 

 

항상 품절인 이유가 있는 메뉴였고 기호에 따라 소금, 후추를 적절히 뿌려 먹으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리필한 빵

샐러드에 나온 빵을 다 먹고 리필을 했다. 그릇을 들고 가면 빵 리필을 요청할 수 있는데 폭신한 빵이 다시 리필되니 행복감이 밀려들어왔다. 리필된 빵은 감자 수프도 찍어 먹고 리코타 치즈도 발라먹고 야무지게 해치웠다. 

 

제대로 웰빙 식사를 한 느낌이었고 빵이 리필이 되다 보니 충분히 배도 채울 수 있었다. 식사를 마치고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았고 다음에 방문한다면 카페마마스에서 유명한 메뉴 중 하나인 파니니도 먹어볼 생각이다. 여의도에서 샐러드나 수프류의 식사를 찾으신다면 주차 지원도 되는 카페마마스 여의도 IFC몰점에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