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고양) 덕은동 '한강 순대국'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주차)

by 와와19 2023. 7. 5.
반응형

한강 순대국 입구

한강 순대국 주소

도로명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으뜸로 110 지하 1층 108호 

영업시간 

월~토 11:00 - 21:00 (15:00 - 16:00 브레이크 타임, 20:3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507 - 1351 - 3158

주차 : 현재 주차 무료로 운영 중

한강 순대국 메뉴

볼 일이 있어 친구와 함께 덕은동에 있는 '한강 순대국'에 방문했다. 한창 입주 중인 건물이라 그런지 상가 라인이 한산한 느낌이었다.

 

순대국을 기본으로 골머리, 머리고기, 순대 등을 판매 중이었다. 필자는 기본 순대국으로 선택. 

기본 양념
수저통

테이블 위에는 들깨와 양념장, 소금, 후추가 있었고 테이블 옆 서랍에는 수저와 냅킨이 들어 있었다. 

기본 찬
순대국

곧 기본 찬과 함께 뜨끈뜨끈해 보이는 순대국이 나왔다. 고기의 양이 꽤 많았고 순대는 4 덩이, 부속보다는 고기 위주로 들어있었다. 기본 찬은 가게 한편에 있는 셀프 바에서 리필 가능하다.

새우젓과 청양고추

이어서 나온 새우젓과 청양고추. 국물이 생각보다 담백해서 새우 젓을 세 스푼 넣었고 청양고추는 한 스푼 넣었다. 

밥과 부추를 넣은 모습

기본 찬으로 나온 부추(정구지)를 양껏 넣고 밥도 바로 말았다. 새우젓을 세 스푼 넣으니 감칠맛과 함께 고소하니 간이 잘 맞았고 추가로 부추까지 넣으니 향이 살면서 맛이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순대국의 맛은 다른 순대국에 비해서 이렇다 할  특색 있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잡내가 전혀 없어서 향에 민감하신 분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무김치가 시원 아삭하니 굉장히 맛있었다. 무김치만 세 번 리필할 만큼 국밥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덕은동에서 식사를 하실 분, 깔끔한 맛의 순대국을 찾으시는 분은 한강 순대국에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