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일산) 홍닭 옥돌 누룽닭 후기 리뷰 (메뉴, 가격)

by 와와19 2023. 7. 19.
반응형

홍닭 옥돌 누릉닭 입구

 

홍닭 옥돌 누룽닭 주소

도로명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대로 672번 길 13

지번 : 일산동 628 - 5

영업시간

매일 15:00 - 23:50 (닭 품절 시 일찍 닫을 수 있음)

전화번호 : 0507 - 1305 - 4918

홍닭 메뉴1
홍닭 메뉴2

일산에 있는 친구네 집에 놀러 갔다가 눈에 띄어 들어간 홍닭. 주차장은 따로 없어 보였고 주변을 보니 근처 골목에 빈자리에 많이 주차하는 듯했다.

 

시그니쳐 메뉴인 누룽닭과 여러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있었다. 그중 눈에 띈 통삼겹구이와 열무국수 세트 메뉴인 홍 5번과 시그니쳐 메뉴 누룽닭을 주문했다. 

수저와 냅킨
앞접시와 물컵

테이블에는 앞접시와 물컵이 올려져 있었고 서랍에는 수저와 냅킨이 들어있었다. 

누룽닭

먼저 밑반찬인 열무김치와 치킨무가 나왔고 이어서 철판에서 지글지글 끓는 누룽닭이 준비됐다.

통삼겹

통삼겹도 철판 위에 얹어 나왔는데 아래 깔려있는 파의 향이 은은하게 올라왔다.  

배추와 무생채

통삼겹과 함께 나온 배추와 양념에 버무린 무생채. 누룽닭은 기름기가 쫙 빠졌고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속살이 굉장히 맛있었다. 통삼겹도 잡내가 없이 부드러우면서도 배추에 싸서 먹으니 절로 술술 들어갔다. 

열무국수 육수

함께 나온 열무국수 육수. 단맛이 거의 없이 시큼하면서 시원했고 나중에 서비스 열무국수는 식사가 끝나고 따로 요청하니 준비해 주셨다.

생맥주

못 참고 주문한 생맥주. 주문한 메뉴들과의 조화가 썩 잘 어울렸다. 

 

따로 검색 없이 그냥 들어온 가게였는데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다. 혹시 또 근처에 가게 된다면 재방문할 정도로 마음에 든 가게였고 인근 주민이시거나 일산역 주변에 갈 일이 있다면 홍닭 옥돌 누룽닭에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