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신대방)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 평일 런치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주차, 영업시간)

by 와와19 2023. 8. 3.
반응형

쿠우쿠우 보라매점 입구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 주소
도로명 :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 5가길 16 보라매아카데미타워 7층
지번 : 신대방동 395-69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결제시점 기준 오후 5시 이전 런치타임 적용)
전화번호 : 02-835-6274
매장 건물 지하 주차 가능 (2시간 반 무료 이후 10분 당 500원)

이용 요금 안내
원산지 표시

저번 평일 디너 타임 방문 때 크게 만족했던 쿠우쿠우 보라매점. 이번엔 평일 런치를 이용해 보았다. 

피자

치즈의 맛이 굉장히 고소한 피자. 오늘도 여러 조각 먹었다.

바베큐1
바베큐2
바베큐 소스

연어 스테이크 대신 훈제 베이컨 말이가 추가되었다.

누들코너1
누들코너2

저번 방문에는 없었던 해물 누룽지탕이 추가되었다.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
튀김류
해산물 메뉴
해산물 메뉴와 꼬막 비빔밥

바뀐 메뉴가 몇몇 눈에 뜨였고 여전히 새우튀김은 최고였다... 회와 해산물도 싱싱했고 게장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새로 추가된 카레의 맛도 좋았는데 미니 크랩과 먹는 메뉴였지만 미니 크랩을 못 드시는 분은 볶음밥에 얹어 먹는 것을 추천드린다.

고추냉이와 여러 양념, 재료들
초밥&롤1
초밥&롤2
초밥&롤3
초밥&롤4
초밥&롤5
초밥&롤6
초밥&롤7
초밥&롤8

초밥&롤의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특히 맛있었던 것은 깻잎에 쌓인 참치롤이었는데 이 것만 여러 번 가져다 먹을 정도로 필자의 입맛이 딱 맞았다. 

앙쿠르트 스프

한 번에 15개씩 나오는 앙쿠르트 수프. 그릇 위에 얹어진 빵을 숟가락으로 집어넣어 수프와 함께 먹으면 된다.

샐러드1
샐러드2
요거트

다양한 샐러드와 요구르트. 요구르트의 토핑이 많아서 다양한 조합으로 만들어 먹는 것도 재미있었다. 

베이커리1
베이커리2

다양한 쿠키와 빵들이 준비되어 있는 베이커리 코너. 개인적으로 와플을 구워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쿠우쿠우 보라매점은 와플을 미리 구워놔서 아쉬웠다. 그래도 다른 뷔페 베이커리에 비해 음식들의 퀄리티가 좋아서 대 만족. 무려 화이트 초코 분수까지 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국수처럼 나와서 신선했고 우유를 괜찮은 제품을 쓰는지 달달 고소한 맛이 좋았다.

슬러시&빙수 코너

뽕따맛과 스크류바 맛 슬러시가 있었는데 너무 달아서 한 입 먹고 못 먹었다. 맛은 해당 아이스크림 녹인 맛.

아이스크림 코너

딸기, 초코, 바닐라, 녹차, 쿠앤크 다섯 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다. 

쥬스와 음료 디스펜서

탄산음료는 역시 제로 펩시가 근본!

디저트 코너1
디저트 코너2

참외와 자두가 별로 달지 않아서 아쉬웠다. 체리 케이크와 망고케이크는 퀄리티가 생각 이상으로 괜찮았는데 홀케이크로 포장해 가시는 손님도 있었다. 

커피 코너
허브티 코너

커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허브티와 무려 맥심 커피 믹스도 비치되어 있다.

적립용 패드
주차 안내
허브티 매대
초밥, 롤 포장 안내

저녁 9시 이후 초밥, 롤 종류 20피스에 9,000원의 포장이 가능한데 다양한 종류의 초밥&롤 20피스에 9,000원이면 굉장히 싸게 느껴진다. 가까운 거리에 거주하시는 분은 저녁에 술 한 잔 하기 딱 좋은 구성. 

 

디너보다 5천 원이 저렴하지만 음식의 종류나 퀄리티는 디너 못지않게 훌륭했다. 추후 뷔페가 고플 때 재방문 예정이고 뷔페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린다.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 평일 디너 후기 리뷰  

https://ghddlsdud.tistory.com/1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