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신대방)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 평일 디너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주차, 영업시간)

by 와와19 2023. 4. 25.
반응형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 입구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 주소
도로명 :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 5가길 16 보라매아카데미타워 7층
지번 : 신대방동 395-69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결제시점 기준 오후 5시 이전 런치타임 적용)
전화번호 : 02-835-6274
매장 건물 지하 주차 가능

안내판

쿠우쿠우 지점 중 전국 최고 매출이라는 소문이 있는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에 방문했다.

런치는 오후 5시 이전까지 적용이어서 디너 타임으로 이용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넓은 홀이 먼저 눈에 들어왔고 그다음에 기존의 쿠우쿠우를 뛰어넘는 다양한 음식 숫자에 놀랐다. 

봄 메뉴와 세면대

입구 바로 앞에는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었고 봄 특별 메뉴가 붙어 있었다.

바비큐 코너

가장 먼저 바비큐 코너로 달려갔다. 


바베큐 코너
연어 스테이크


 

고기들이 따뜻하게 유지되고 있었고 때마침 연어스테이크가 리필되어 바로 집게를 손에 쥐었다. 

피자 코너

피자코너에는 세 종류의 피자가 있었는데 모든 피자에 치즈가 듬뿍 얹어져 있어서 굉장히 맛있었다. 강추하는 메뉴. 

누들 코너
누들 토핑
짬뽕

누들코너에는 짬뽕, 냉모밀, 쌀국수, 우동 중 선택을 해서 주문하면 바로 면에 국물을 부어주신다. 필자는 짬뽕을 선택했는데 채소는 적지만 오징어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었다. 

알쿠르트 스프와 케밥

누들코너 옆에 있는 알쿠르트 수프와 케밥. 둘 다 맛있게 먹었다. 수프는 드셔보시길 추천한다.

튀김코너

새우튀김이 최고였는데 튼실한 새우살과 바삭한 튀김옷의 조화가 굉장히 훌륭했다. 

탕수육

보통 뷔페에선 탕수육에 소스가 부어져 있어 눅눅한 경우가 많은데 소스와 분리되어 있어서 바삭하게 유지가 잘 되어 맛있었다.

요리들1

간장찜닭과 팔보채, 해물 볶음 우동이 옆에 있었다.

요리들2

각각 갈비양념 순살치킨, 갈비찜, 마라상궈

요리들3

볶음밥과 봉골레파스타, 연어 턱구이. 볶음밥에 짜장 소스를 얹어 맛있게 먹었다.

우삼겹 숙주 볶음

평소에 술집에서 즐겨 먹던 우삼겹 숙주 볶음. 간이 세지 않고 담백한 맛이어서 맛있었지만 약간 차가워서 아쉬웠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캐릭터 찐빵


 

너무 귀여워서 한 컷. 

회와 게장, 새우장, 곁들임

인기가 제일 많았던 코너였다. 훈제연어, 흑새치, 문어, 양념게장, 간장새우, 익힌 새우가 있었고 옆에 연어와 곁들여 먹는 케이와 소스, 양파 등이 있었다. 양념 게장에 살이 꽉 차 있어서 그런지 리필이 됐다 하면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다. 

간장, 고추냉이와 꼬막 비빔밥

옆에 위치한 간장과 고추냉이, 초고추장과 인기 좋았던 꼬막 비빔밥. 이 코너 양 옆으로 각종 초밥과 롤, 군함, 유부초밥 등이 굉장히 많이 놓여있었다. 중간에 사진을 찍다 종류가 하도 많아 다 담지 못했다. 

초밥코너 1
초밥코너 2
초밥코너 3
초밥코너 4
초밥코너 5
초밥코너 6
초밥코너 7
초밥코너 8
초밥코너 9

재료들이 전부 신선했고 바로바로 리필이 되어 정말 원 없이 먹었다.

샐러드 코너1
샐러드 코너2
샐러드 코너3
요거트 코너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고 특히 요거트 토핑이 굉장히 다채로워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과일과 베이커리

과일 종류도 많았고 베이커리는 무난한 느낌이었다. 

과자와 와플 코너

뒤쪽에는 여러 가지 쿠키와 마시멜로, 초코 분수와 와플이 있었는데 다른 뷔페와 다르게 와플을 직접 굽는 방식이 아니라 직원 분이 구워서 쌓아 두면 가져가는 방식이었다. 초코 분수도 화이트 초코까지 두 종류여서 신기했다.

커피 머신과 허브 티

커피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했고 허브티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었다. 

빙수와 소프트 아이스크림

눈꽃 빙수와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스파게티 면발처럼 재미있게 나왔다.

아이스크림과 슬러시

스쿱을 이용해 퍼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세 가지 맛 슬러시.

음료 디스펜서

탄산음료를 마음껏 뽑아 마실 수 있는 음료 디스펜서. 근본 음료인 제로콜라도 물론 존재했다. 바로 옆에는 정수기와 아이스 박스가 있었다. 얼음을 꺼내 컵에 담아 이용 가능하다.

쥬스들

주스의 종류도 다섯 가지나 됐다. 기존에 다른 지점의 쿠우쿠우를 몇 번 이용했었는데 왜 보라매공원점이 전국 최고의 쿠우쿠우라고 불리는지 가슴 깊이 와닿는 시간이었다.

먹을 수 있는 한계까지 먹었지만, 왜 내 배는 이렇게 작은지 아쉬움이 남을 정도로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고 맛도 괜찮았다.

평소 뷔페를 다니면서 가장 아쉬운 점이 손님이 적을 때는 음식 리필이 잘 안 되거나 식고 굳고 눅눅해진 음식을 먹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었는데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은 평일에도 손님이 많다 보니 이런 단점들이 거의 나타나질 않아서 좋았다. 평소에 뷔페를 즐겨 다니시는 분들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퀄리티의 뷔페였고 음식의 종류가 많아서 사진에 다 담지 못했으니 아직 가보지 않은 분들은 한 번은 꼭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린다.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 평일 런치 후기 리뷰

https://ghddlsdud.tistory.com/1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