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홍대) 이차돌 홍대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by 와와19 2023. 4. 15.
반응형

이차돌 홍대점 입구

이차돌 홍대점 주소

도로명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6길 36 동천빌딩 1층

지번 : 서교동 36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2-336-3888

이차돌 메뉴판

홍대에 놀러 갔다가 고기가 먹고 싶어서 평소에 자주 가던 이차돌에 방문했다.

주문한 메뉴

이달의 세트 2인과 항상 시키는 돌초밥, 차쫄면을 주문했다. 이달의 세트는 차돌박이, 차돌삼겹, 차돌꽃갈비가 각 100g씩 나오는 메뉴인데 다양한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선택했다. 

맛있게 먹는 법

기둥에는 이차돌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귀여운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었다.

이달의 세트와 굽는 모습

너무 허기져 고기를 구워 먹다 부랴부랴 사진이 생각나 급하게 찍은 모습. 얇게 썬 차돌이라 금방 먹음직스럽게 익었다.

돌초밥과 차돌을 얹은 모습

고추냉이와 함께 8피스의 돌초밥이 나왔다. 초밥은 초대리 간이 되어있었고 고추냉이와 고기를 얹어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차쫄면과 비빈 모습

이어서 나온 차쫄면.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필자는 순한 맛을 주문해서 그런지 다 비볐지만 빨간색이 아닌 주황빛의 쫄면이 되었다. 고기와 함께 먹으니 역시나 꿀맛.

이차돌의 셀프바

주방 쪽에 있는 셀프바. 절임양파와 쌈무, 김치, 쌈장, 파채, 고추냉이와 고추장 등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먹을 만큼 담아가면 된다. 

 

역시 언제 가도 만족하고 나오는 이차돌이었다. 좌석마다 의자에 옷이나 짐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어서 좋았고 메뉴들이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고기가 빨리 익어서 냄새도 덜 나기 때문에 데이트할 때 방문할만한 식당으로도 좋아 보였다. 홍대에서 고기를 먹고 싶은데 깔끔하게 나오고 싶으신 분, 차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서 드셔보시기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