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건대) 릴리 베이커리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by 와와19 2023. 5. 3.
반응형

릴리 베이커리 입구

릴리 베이커리 주소

도로명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3길 21 1층 릴리베이커리

지번 : 화양동 11-30

영업시간

월~화 11:00 - 22:20

토~일 09:30 - 22:20

전화번호 : 02 - 469 - 0888

주차장 따로 없음 

내부1

건대에서 유명한 빵집인 릴리 베이커리에 방문했다. 가게에 들어가니 베스트 메뉴인 고메버터 소금빵을 시작으로 요즘 핫하다는 약과 쿠키까지 맛있어 보이는 빵이 한가득이었다. 여기에서 겉바속촉 명란 소금빵과 약과 쿠키를 선택했다.

내부2

옆에 있는 냉장고에는 생크림, 잼, 우유, 요플레빵, 버터바 등 차가운 온도에서 보관해야 되는 것들이 들어있었다.

내부3

반대쪽에는 베스트 메뉴인 제주 흑돼지 잠봉뵈르와 크런치 먹물 쌀빵, 머쉬포카포카 등이 있었다. 잠봉뵈르는 기본 크기가 크다 보니 절반 크기의 사이즈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내부4

냉장고 옆에 있는 코너. 시나몬 러스크, 에멘탈 치즈 푸가스, 플레인 휘낭시에, 아기 궁뎅이빵, 아몰랑 떡같아 등이 있었고 특이한 이름의 아몰랑 떡같아를 집어 들었다.

내부5

크림빵 진열코너에는 흑임자, 오레오, 고구마, 커스터드 등 다양한 종류의 크림빵이 있었다.

내부6

마지막으로 카운터 선반에 있는 여러 쿠키류. 딱 봐도 커피와 함께하면 맛있어 보이는 쿠키가 진열되어 있었다.

구매한 빵들

약과쿠키, 겉바속촉 명란 소금빵, 아몰랑 떡같앙의 모습. 

겉바속촉 명란 소금빵

소금빵 위에 명란 크림이 발라져 있다. 

명란 소금빵 내부

소금빵의 안에도 명란 크림이 있었고 할라피뇨가 함께 들어있는지 매콤한 맛이 같이 났는데 명란크림과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아몰랑 떡같앙 단면

아몰랑 떡같앙을 자른 모습. 처음에는 뭐가 떡인가 몰랐었다. 처음에는.

아몰랑 떡같앙 단면2

빵을 한 입 베어 물자 빵 안에 가득 찬 정말로 떡 같은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었다. 부드럽게 쫄깃한 식감이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약과 쿠키 사진은 찍지 못했다. 평소 명절에 약과 킬러라고 불릴 만큼 약과를 좋아하는 필자인데 약과쿠키의 크기가 너무 커서 그런가 너무도 단 맛에 혈당이 치솟는 느낌이었다. 요즘 유행하는 음식이라고 하니 단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 안 먹어본 분들은 한 번 드셔봐도 좋을 것 같다. 

 

건대 릴리 베이커리에 가보니 빵의 종류가 다양하면서도 특이한 빵들이 많아서 구경하고 고르는 재미가 있었다. 사 온 빵들도 전부 개성 있게 맛있었고 건대에 들를 일이 있으면 또 방문해서 안 먹어본 빵들도 구매할 예정이다. 

 

건대에서 빵집을 찾으시거나 독특한 빵을 드시고 싶으신 분은 건대 릴리베이커리에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