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국립 중앙박물관 푸드코트 핫도그바 후기 리뷰 (메뉴, 가격)

by 와와19 2023. 9. 1.
반응형

핫도그바 매장

국립 중앙박물관 푸드코트 핫도그바 주소

도로명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37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 박물관 내 푸드코트

지번 : 용산동 6가 168-6

영업시간

수, 토 10:00 - 19:30 (라스트 오더 19:20)

그 외 10:00 - 17:30 (라스트 오더 17:20)

푸드코트 메뉴판

국립 중앙박물관의 푸드코트의 최애 메뉴 핫도그를 먹으러 핫도그바에 방문했다. 국립 중앙박물관 푸드코트는 순서대로 키오스크에 주문 후 매장으로 입장하는 방식이고 외부 음식 반입을 철저히 금지하고 있다. 

 

푸드코트가 굉장히 넓고 자리도 많았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아서 자리 잡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그래도 푸드코트 안쪽까지 자리가 많으니 매의 눈으로 잘 찾아보니 앉을자리를 발견할 수 있었다. 

핫도그바 종류
핫도그바 원산지

핫도그바에서는 여러 핫도그와 김밥, 라면 등 분식도 함께 판매 중이고 필자는 감자 핫도그와 야채 핫도그를 선택했다. 

셀프 코너

매장 앞에 있는 셀프 코너에서 설탕, 케첩, 머스터드, 핫 소스를 기호에 맞춰 뿌릴 수 있다. 

야채 핫도그와 감자 핫도그
핫도그 단면

필자의 기호에 맞춰 케첩과 머스터드를 듬뿍 뿌린 핫도그. 튀김이 알맞게 바삭하고 기름내가 안나 좋았으며 소시지가 굉장히 두꺼워서 마음에 들었다.

 

야채 핫도그는 다친 야채가 약간 들어간 핫도그였고 감자 핫도그는 말 그대로 튀김옷에 감자를 붙여 함께 튀긴 핫도그인데 개인적으로 감자 핫도그가 더 맛있었다. 물론 야채 핫도그도 맛있음.

 

튀김옷이 잘 벗겨지는 것은 약간 아쉬웠지만 핫도그가 충분히 맛있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국립 중앙박물관 푸드코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핫도그바에서 핫도그를 한 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