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김포) 팔당냉면 김포 한강 신도시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주차)

by 와와19 2023. 10. 16.
반응형

팔당냉면 김포 한강 신도시점

팔당냉면 김포 한강 신도시점 주소

도로명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95번 길 46-11

지번 : 석모리 1030-7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전화번호 : 031 - 988 - 9987

주차 : 매장 앞 주차장 무료 

메뉴와 안내

자전거 스탬프 투어를 하던 중 김포를 지나다가 들른 '팔당냉면 김포 한강 신도시점'.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을 만큼 사람이 많은 가게였지만 명절 연휴 바로 직후라 그런지 기다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었다. 

방송 출연 사진 모음

여러 방송에 출연한 모습들이 가게 입구에 붙어 있었다. 

팔당냉면 김포 한강신도시점 카운터
메뉴판

기본 메뉴인 물냉면+숯불고기 3인분을 주문했다. 

리필 바

각종 밑반찬은 리필바에서 리필할 수 있다.

원산지 표시와 육수통
온육수

냉면이 나오기 전, 온육수를 마시며 기다렸다. 고소한 맛의 온육수가 속을 달래주었고 파만 조금 썰어 넣으면 국밥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괜찮았다. 

수저와 식초, 간장, 겨자
무절임
숯불고기

곧, 무절임과 숯불고기가 먼저 나왔다. 3인분이 담겨 나왔는데 생각보다는 조금 양이 적어 아쉬웠다. 불향이 많이 났고 간은 적당히 달짝지근하게 맞춰져 있었다. 

물냉면

고기가 나오고 바로 물냉면이 나왔다. 시원하면서 새콤한 육수를 마시니 해갈이 되는 기분이었고 운동 후 먹는 물냉면의 맛이 정말 각별했다. 

먹는 방법

고기와 냉면을 먹다가 발견한 먹는 방법. 팔당냉면은 냉면에 숯불고기를 싸 먹는 방식이라고 한다. 지금까지 그냥 따로따로 먹던 필자는 바로 먹는 방법대로 실행해 보았다. 

냉면과 숯불고기 쌈

숯불고기를 냉면에 싸 먹으니 따로 먹을 때와는 전혀 다른 맛의 하모니가 펼쳐졌다. 새콤달콤한 냉면과 숯불향이 진하게 어우러졌고 고기의 감칠맛이 더해져 따로 먹을 때보다 훨씬 맛있게 느껴졌다. 

 

처음부터 먹는 방법을 보고 했으면 좋았을 텐데 이미 냉면과 고기를 반 이상 먹은 후여서 아쉬움이 컸다. 꼭 안내사항을 주의 깊게 읽으시길...

아이스크림
자판기 커피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자판기 커피와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처음 보는 브랜드의 아이스크림들이었고 가격이 꽤나 비쌌다. 커피는 100원에 뽑아 마실 수 있다. 

 

냉면에 고기를 싸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고 꼭 그렇지 않아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냉면이었다. 냉면 외에 다른 메뉴들도 많으니 근처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팔당냉면 김포한강 신도시점'에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