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행담도) 스산 국수명가 행담도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주차)

by 와와19 2023. 10. 10.
반응형

스산 국수명가 행담도점 입구

스산 국수명가 행담도점 주소

도로명 :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서해안고속도로 276

지번 :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매산리 516-40

영업시간

월~금 10:00 - 20:00

토~일 10:00 - 21:00

주차 : 모다 아울렛 행담도점에 무료로 주차 가능

스산 국수명가 메뉴
원산지 표시

행담도 휴게소에 있는 '모다 아울렛 행담도점' 구경을 갔다가 발견한 '스산 국수명가 행담도점'. 국수가 당겨서 방문했다. 

 

열무국수와 명가 물막국수를 주문했는데 오후 1시 50분 정도로 점심 피크가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실제로 필자 주문 후 국수 육수가 떨어서 국수 메뉴는 더 이상 주문을 받지 않았다. 

셀프바1
셀프바2

셀프바에는 수저와 김치, 단무지가 있었다. 먹던 김치나 단무지를 실제로 넣는 사람이 있는지 경악스러운 안내문을 발견... 

열무 국수
열무 국수 한 입

첫 번째 메뉴인 '열무 국수'. 시원한 육수에 새콤한 열무가 식욕을 더 돋워주었다. 열무의 양이 넉넉히 들어있었고 굉장히 맛있어서 국물까지 완면 할 수 있었다. 

명가 물막국수
막국수 비빔

두 번째 메뉴 '명가 물막국수'. 새콤 달콤한 육수가 맛있었다. 막국수의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라 배불리 먹지는 못했지만 기대했던 만큼의 맛을 충족시켜 주어 만족스럽게 먹었다. 

 

주문한 두 가지 메뉴 전부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방문한다면 다른 메뉴도 한 번 먹어볼 생각이다. 행담도 휴게소에서는 갈 수 없고 모다아울렛으로 들어가야 방문이 가능하니 꼭 유의하시고 모다아울렛 행담도점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한 번 '스산 국수명가 행담도점'에도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