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망원) 계륵장군 숯불 닭갈비 망원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by 와와19 2023. 10. 15.
반응형

계륵장군 숯불 닭갈비 망원점

계륵장군 숯불 닭갈비 망원점 주소

도로명 : 서울 마포구 망원로 17

지번 : 망원동 453-7

영업시간

매일 15:00 - 23:00 (라스트 오더 22:00)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2 - 323 - 7077

주차 공간은 따로 없음. 주차하실 분은 주변 노상 공영주차장이나 망원공영주차장, 한강 주차장 이용 추천.

계륵장군 숯불 닭갈비 망원점 입구

망원동에서 아는 사람은 아는 맛집 '계륵장군 숯불 닭갈비 망원점'에 방문했다. 내부는 굉장히 협소했고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었는데 운 좋게 가장 편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원산지 표기

닭갈비, 닭목살, 닭발, 돼지껍데기 전부 국내산을 사용 중이었다. 

메뉴판

숯불 닭갈비 매운 맛과 순한 맛을 각각 1인분 씩 주문했다. 

셀프 물

물은 입구 옆에 있는 정수기에서 셀프로 떠다 먹으면 된다.

불판

바로 가져다 주신 숯과 불판.

기본 차림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시원한 콩나물국과 콩나물. 갈릭마요 소스와 양념치킨소스, 분유 같은 맛의 하얀 가루, 쌈무, 김치가 나온다. 

기본 소스

닭갈비와 함께 먹는 기본 소스. 양파채와 겨자를 버무린 것 같았는데 쌉쌀하니 맛이 괜찮았다. 

닭갈비

큼직한 닭갈비의 모습. 맛별로 네 덩이씩 나온다. 초벌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불판에서 적당히 구워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잘 구워진 닭갈비
소스와 함께

매운 맛을 먼저 구워 먹었는데 생각보다 매웠다. 하지만 여러 소스들과 함께 먹으니 이겨낼 수 있을 정도의 맵기였는데 순한 맛도 충분히 맛있으니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은 순한 맛으로 드시기를 권해드린다. 

퐁듀와 닭갈비

추가로 주문한 퐁듀. 매운 닭갈비도 퐁듀 앞에선 순한 맛이나 다름없었다. 

퐁듀에 찍어서 한입

퐁듀가 진하고 고소해서 닭갈비와 궁합이 좋았다. 

닭목살

추가로 주문한 닭목살 1인분. 벌써 쫄깃함이 느껴지는 모습.

닭목살 굽기

다 구운 닭목살은 예상대로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쫄깃했다. 왜 망원동에서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만족스럽게 배를 채울 수 있었다. 

 

망원동이나 망원 한강공원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계륵장군 숯불 닭갈비 망원점'에 한 번 들러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