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천안) 타타스 베이글 본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주차)

by 와와19 2023. 10. 10.
반응형

타타스 베이글 본점 전경

타타스 베이글 본점 주소

도로명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20-3

지번 : 유량동 56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라스트 오더 21:30)

빵 나오는 시간 10시, 2시

전화번호 : 0507 - 0289 - 3802

타타스 베이글 본점 입구

이고집 만두에서 식사를 하고 주변 카페를 찾아보던 중 괜찮아 보이는 베이글 카페를 발견해서 방문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고 애견동반도 가능해서 애견과 함께 방문하기 좋아 보였다. 

타타스 베이글 주방
베이글 진열대
애견 동반 안내
타타스 캐릭터 컨셉

타타스의 캐릭터 콘셉트. 캐릭터에 진심이라는 것이 느껴진다. 

타타스 주방 전시공간

타타스의 주방을 꾸며 놓은 전시공간도 있었다. 

원산지와 와이파이
베이글 종류

베이글 카페답게 다양한 종류의 먹음직스러운 베이글들이 많았다. 

모닝 세트

PM 12:00까지 이용 가능한 모닝 세트. 

베이글 세트

다양한 베이글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베이글 세트.

음료 메뉴

음료의 종류도 굉장히 많았다. 

베이글1
베이글2
베이글3
베이글4
베이글5
기타 메뉴
멍츄카노

맛있어 보이는 베이글이 많아 선택에 시간이 걸렸다. 그 와중에 눈에 띈 강아지용 음료인 '멍츄카노'.

 

필자는 고심 끝에 시그니처 메뉴인 '글레이즈드 베이글'과 '소금 베이글'을 선택했다. 

글레이즈드 베이글

사진 찍기 전 칼질을 해버린 '글레이즈드 베이글'. 쫀득한 베이글에 설탕 코팅과 슈가 파우더를 뿌린 메뉴였고 굉장히 달았다. 평소 단 것을 잘 안 먹는 필자이지만 이 날은 단 것이 당겨서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단 것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

소금 베이글

두 번째 메뉴 '소금 베이글'. 기본적으로 베이글을 전자레인지에 20초 돌려주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폭신하면서 쫀득했다. 적당히 뿌린 소금의 짭짤한 맛과 고소한 베이글이 굉장히 잘 어울려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다. 

포장 코너

남은 베이글을 셀프로 포장할 수 있는 공간.

정수기와 전자레인지

베이글을 돌려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도 있다. 

레몬 냉수

레몬 담긴 냉수. 시큼한 맛이 해갈에 도움을 준다. 

굿즈들

타타스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판매 중이었다. 

 

선택한 베이글이 전부 맛있었고 매장이 넓어서 쾌적한 티타임을 가질 수 있었다. 주차하기도 편했고 애견 동반도 가능한 매장이라 애견과 함께 자차로 천안에 놀러 와 커피 한 잔 하기 최고의 매장으로 보인다.

 

근처에 있는 '이고집 만두'에서 식사 후 방문하기에도 거리가 가까워서 좋은 선택이고 천안에서 베이글을 좋아하시는 분, 애견 동반 카페를 찾으시는 분은 '타타스 베이글 본점'에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