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대방) 빕스 프리미어 대방 후기 리뷰 (가격, 메뉴, 주차, 예약, 런치 시간)

by 와와19 2023. 2. 11.
반응형

빕스 프리미어 대방

 

도로명 :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2

지번 : 대방동 341-3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21: 00 라스트 오더

16:00 이후 디너 요금

전화번호 : 02 - 3280 - 1997

 

가격 

성인, 청소년 평일 런치  35,900원
성인 평일 디너, 주말 & 공휴일 45,900원
청소년 14세 ~ 19세 평일 디너, 주말 & 공휴일 - 40,900원

취학 - 19,000원

미취학 - 10,500원

주차장 보유

네이버 예약 가능

스프와 지중해식 스튜

필자가 빕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굴라쉬. 언제 먹어도 맛있다. 머시룸 수프는 소금을 안친 상태로는 좀 싱거운 맛이었고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지중해 스튜는 패스.

누들코너

빕스 대방점은 신기하게도 로봇 팔이 누들을 조리해 준다. 쌀국수와 우동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그릇에 재료를 담고 정해진 위치에 올리면 로봇이 알아서 조리해 주는 방식. 쌀국수와 우동 둘 다 맛있게 먹었다. 

훈제 연어와 대게

훈제연어는 다 아는 그 맛이고 대게는 맛은 좋았지만 살을 발라내는 노력 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한 번만 먹었다. 

바비큐와 풀드포크버거

폭립은 원래 달아서 잘 안 먹는 편이라 패스했고 풀드 포크 버거 만드는 것이 재미있어 보여서 알차게 만들어 맛있게 먹었다. 

볼케이노 새우와 볶음밥 떡볶이, 스위트 포테이토

평소 떡볶이를 잘 안 먹는 편이라 이 중에는 볶음밥만 먹었는데 맛이 특이했다.

피자와 파스타

파스타는 세 종류 모두 먹었고 피자는 페퍼로니와 가지 라자냐를 먹었는데  전부 맛있게 먹었다. 

샐러드 코너

그냥 다 아는 샐러드 맛.

스파클링티와 와인잔 클리너

빕스 프리미어는 와인이 무제한 제공인데 와인코너와 이곳에 와인 잔을 밑에서 쏘아져 나오는 물로  헹구는 공간이 있다. 여기에는 스파클링 원액 + 탄산수도 있었다. 

와인과 안주들

와인이 무제한이라 많은 분들이 와인을 마셨다. 치즈와 샐러드, 크래커 등 곁들임 안주도 잘 구비되어 있었고  운전자를 위한 무알코올 히비스커스 모히또도 있으니 차를 가져가셨다면 꼭 무알코올 모히또만을 드시기 바란다. 

비빔밥과 소바, 치킨과 구운 채소

갓 나온 빕스 치킨은 정말 맛있었는데 옆의 구운 채소와 함께 수차례 가져다 먹었고 평소 비빔밥과 소바도 좋아하여 맛있게 먹었다.  

딸기와 케이크

딸기는 누구나 넉넉히 먹을 정도로 가득 쌓여있었고 딸기 축제 기간이라 딸기가 얹어진 치즈케이크와 생우유 딸기 케이크가 있었다. 

 

생우유 딸기 케이크는 느끼하지 않으면서 시트 중간에 딸기 잼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는데 시트의 양에 비해 잼이 좀 적은 느낌이었다. 빕스 치즈케이크야 원래 믿고 먹는 디저트인데 딸기까지 얹어져 더욱 맛이 업그레이드돼 물리도록 가져다 먹었다. 

파르페 판나코타 티라미수 누아르 케이크

판나코타와 파르페는 꽤 달기 때문에 한 번 먹고 못 먹었다. 누아르 케이크는 초코 향이 진하여 맛있게 먹었고 티라미수는 패스했다. 

음료와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겸 맛도 제일 좋은 제로 펩시 콜라를 선택했다. 가히 펩시 제로 라임은 혁명이라 불릴만한 것 같다. 아이스크림도 우유가 많이 들어갔는지 고소하면서도 달달해서 좋았다.  

초코 분수와 주스

요즘 뷔페에는 다 있다는 와플 팬과 초코 분수인데 와플 코너는 깜빡하고 사진을 찍지 않았다.  주스류는 두 가지가 있었다.

커피와 차

아메리카노 전용 기계와 라테와 우유도 나오는 기계가 있었고 다양한 허브티와 차가 준비되어 있다.  필자는 라테 파이다. 

 

딸기 관련 제품이 새로 나오면 무조건 먹어볼 정도로 딸기류 음식을 좋아하는데 현재 빕스의 스트로베리 퍼레이드로 이름 붙인 딸기 축제 기간이라 더욱 행복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T데이 할인으로 40% 저렴하게 빕스를 이용할 수 있었었는데,  필자는 와인과 대게, 바비큐 립을 거의 안 먹었기 때문에 평소의 가격으로 이용했으면 가격에 비해 아까웠겠지만,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했기 때문에 대만족이었다.

 

할인 이벤트가 있는 날은 사람이 많아서 음식도 금방금방 리필되어 따듯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저녁에 와인도 마시고 풍성한 식사를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빕스 프리미어 대방에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기를 권해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