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용산) 니뽕내뽕 용산 아이파크몰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주차)

by 와와19 2023. 2. 18.
반응형

니뽕내뽕 입구

니뽕내뽕 용산 아이파크몰점 주소

도로명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서관 6층

지번 : 한강로 3가 40 - 999

전화번호 : 0507 - 1316 - 066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

아이파크몰 달 주차장 (해, 별 어디에 주차해도 다 이어져 있음)

아이파크몰 앱 가입 시 매월 평일 300시간 무료 주차 쿠폰 지급

식사 시 2시간 무료 주차 

니뽕내뽕 메뉴판
니뽕내뽕 메뉴판
로뽕

은은한 토마토 맛과 피자치즈가 들어간 덕에 크게 느끼하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새콤한 맛이 잘 어우러졌다.

크뽕

크림 파스타를 먹는 느낌이었는데 일반적인 크림 파스타보다는 소스가 좀 더 찐하고 고소했다.

내피자

달짝지근한 마늘 소스가 발라진 토르티야 피자 같은 느낌이었다. 토핑은 치즈와 마늘 소스가 전부이며 토르티야 치즈 피자에 꿀을 찍어 먹는 맛이었고 같이 주는 하얀색 크림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다. 찍어 먹는 소스 맛이 조금 더 강했으면 좋았을 것 같고 한 판이라지만 양이 많지 않아 2인 기준 각각 메뉴 하나씩을 주문하면서 곁들여 먹기 좋은 양이었다. 

 

니뽕내뽕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테이블마다 메뉴가 적혀있는 메모지에 메뉴를 체크한 후 선결제하는 매장이었다. 다양한 소스의 짬뽕 맛이 매력적이었으며 가볍게 먹기 좋은 피자도 괜찮았다. 음료 리필은 되지 않으며 세트 메뉴를 주문할 때 메뉴에 따라 추가 금액이 붙으니 잘 확인하고 주문하시기 바란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안 먹어본 짬뽕을 도전해 볼 예정이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시거나 평소 면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니뽕내뽕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 드린다.  

 

다른 아이파크몰 맛집

용산) 마스터키친 용산 아이파크몰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주차) (tistory.com)

 

용산) 팀호완 용산 아이파크몰점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주차, 아이파크몰 주차 요금, 홍콩 미슐랭) (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