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건대) 폼드팡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by 와와19 2023. 5. 7.
반응형

폼드팡 입구

도로명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11 1층

지번 : 화양동 5-106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전화번호 : 0507 - 1313 - 0399

지하철 건대입구역에서 조금 걷다 보니 맛있는 빵 냄새가 나서 건대 폼드팡에 홀리듯이 들어갔다.

벽면에 있는 문구

벽면에 적혀있는 글에서 폼드팡의 자신감을 볼 수 있었다. 

빵 종류1
빵 종류2
빵 종류3
빵 종류4
빵 종류5
빵 종류6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저마다 자리 잡고 있었다. 고민 끝에 갓 나온 마늘바게트, 블루베리 치즈번, 스콘, 레몬케이크를 선택했다.

블루베리 치즈번

가장 먼저 개봉한 블루베리 치즈번. 폭신한 빵이 크림으로 채워져 있었고 겉에는 블루베리 잼이 발려있었다.

블루베리 치즈번 단면
블루베리 치즈번 단면

크림이 동물성이라 그런지 거의 느끼함을 찾을 수 없었고 블루베리 잼과 조화가 대단했다. 다만, 블루베리잼에 겉면에만 발려있어서 먹다 보면 블루베리를 느낄 수 없는데 안쪽에도 조금 들어있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았다.

스콘

고소하면서 무난한 맛이었다. 집에 있는 잼을 발라 먹으니 커피가 술술 들어갔다.

마늘바게트
마늘바게트 단면

윤기 자르르 흐르는 마늘바게트, 마늘향이 진했는데 속에 마늘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았다.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식욕을 돋워 계속 먹게 만들었다.

 

빵의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고 골라온 빵들의 맛이 다 괜찮아서 다음에는 다른 빵도 한 번 구매해 볼 생각이다. 건대에서 빵집을 맛있는 빵, 다양한 빵을 찾으시는 분은 폼드팡에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