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방문한 식당

여의도) 오한수 우육면가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영업시간)

by 와와19 2023. 3. 4.
반응형

오한수 우육면가 입구

오한수 우육면가 오투타워점 주소

도로명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지번 : 여의도동 23-6

전화번호 : 02 - 782 - 7845

영업시간

월 ~ 토 10:30 - 20:30 (15:30 - 16:30 브레이크 타임)

일요일 정기휴무

원산지와 안내

여의도에서 우육탕면으로 유명한 오한수 우육면가를 방문했다.

메뉴판
홍콩 우육탕면
군만두

기본 차림은 단무지와 김치가 있었고 홍콩 우육탕면과 군만두를 주문했다. 우육탕면의 육수는 고소한 갈비탕의 맛과 비슷했고 면도 부드러워서 흡사 갈비탕과 소면의 조합 느낌이었다. 군만두는 바삭한 껍질 속에 꽉 찬 소가 매력적이었고 짭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간장과 찰떡궁합이었다.

고수

직원분께 고수를 요청하니 통으로 가져다주셔서 양껏 먹었다.

양념장

양념장도 조금씩 곁들여 먹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매우니 꼭 조금씩 넣어가며 조절하시기 바란다.

1인 1 탕면 주문 시 육수, 면, 밥이 무료 추가 가능하다. 필자는 육수와 면, 밥을 전부 추가해서 먹고 배가 빵빵해져 나왔다. 

 

쌀쌀한 날씨에 든든한 국밥을 먹은 느낌이었다. 면도 보들보들하게 잘 넘어갔고 무엇보다 국물이 고소해서 밥과도 무척 잘 어울렸다. 김치도 과하게 짜지 않아 국물까지 싹싹 비우고 나왔다. 양은 보통 성인 남성이 국물까지 마시면 충분히 배가 찰 정도이지만 혹시 부족하시더라도 육수와 면, 밥이 무료 리필이 되니 꼭 1인 1 탕면을 시켜 배불리 드시기를 권한다. 여의도의 수많은 밥집 중 어디를 갈까 고민하신다면, 국물 있는 음식이나 국밥, 우육면이 당기신다면 여의도 오한수 우육면가에 한 번 가보시기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